전쟁테마지만 멋스러운 여타의 체인식당들과는 다른 그런 식당 57th 화이터 그룸 소개해 드립니다. 한국에서 친지분들이 오시어 오래 머무르시게 되면 이곳저곳 여행도 가게 되지만, 애틀랜타에서도 외식 많이들 하시죠. 어딜가나보는 애플비나 아이홉도 많이 가게 되지만 그런곳들 말고도 좀 특색있는곳도 모시고 싶어지죠. 그렇게 관광객들 좋으시라고 여러번 가게 되던 57th 화이터 그룹 식당을 이번주는 놀러오신분들 없는데도 지나던 길에 들러 식사 해보았죠. 접대?가 아니고 식사만을 목적으로 갔던지라 음식맛들이 더욱 잘느껴졌는데요,, 맛 정말 완전히 좋습니다.
수요일은 이 넓은 식당은 바쪽 섹션에서 댄스도 하실수있어요. 작은 플로어가 있어서 클럽가시지않는 나이대 분들이나 가족단위로오는 사람들이 사교댄스위주로 즐기시죠.
메인 식당좌석들쪽에 커다란 통유리 너머로 Decatur Airport 활주로가 보여요. 낮에가면 비행기 뜨고 나는 모습보면서 하늘도 보면서 식사하시기 좋습니다. 식당옆에서 경비행기 타고 관광코스도 체험하시려면 가능하고요.
테마도 있고, 분위기도 좋고, 역사도 깊은 이 식당은 음식과 서비스도 좋습니다. 멀리서 친지분들 방문하셨을때 또는 좋은날 기념하시고 싶을때, 그리고 그냥 좋은 음식을 좋은 분과 나누고 싶을때도 추천해드리고 싶으네요 ^^
단란한 한때를 보내는 ^^
쉐프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스테이크맛을 뽐내는 식당이예요 ^^
57th Fighter Group
Address: 3829 Clairmont Rd, Atlanta, GA 30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