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luth 시청)
가장 편리한 위치가 둘루스 아닐까요? 개발이 완전히 끝난 지역이지만 일부 빈곳에 새 집들이 공급되기도 합니다. 오래전에 개발된 단지중에 집이 낡기는 했어도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는 단지들이 꽤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편리한 교통이 한몫 합니다.
안정된 단지가 많고, 슈가로프 몰, 프리웨이 85와 연결이 쉽고, 스와니, 뷰포드, 어디와도 십분내 거리입니다. 풀톤 카운티 쪽으로 접근도 무난하고, 다운타운으로도 통근 가능한 거리에 속합니다.
편리한 한인 상권과도 가깝고 무엇보다고 아들들을 보낼 애프터스쿨 학교도 많습니다. 교회도 선택의 폭이 아주 넓은 곳입니다. 연합 장로교회, 애틀랜타 한인 교회를 비롯해서 크고 작은 교회가 많습니다. I85 Exit 107, 108에 새 쇼핑몰들도 들어섰습니다.
귀넷 과학고는 좋으나 퍼블릭 학군은 평이해서, 아이들이 아직 없거나 모두 성장하여 한인타운에 가깝고 교통이 편한 지역에 살고 싶어하는 분들이 거주합니다.
(7/4일 Fireworks을 기다리는 사람들)
다른 도시에 비해 둘루스에서는 행사가 많습니다. 7월 4일이 되면 둘루스 그린에서 파이어웍 행사를 하는데 다른 곳보다 더 가족 친화적이고 멋진 장소인 것 같습니다.
(둘루스의 크리스마스)
관리가 잘 된 둘루스 타운센터에서는 행사와 파티, 페스티벌이 자주 열리고, 주말이면 가족단위로 찾는 사람들로 항상 붐빕니다.
(둘루스의 평일)
평상시에는 조용한 도시이다.
(각종 맥주를 시음할수 있는 로컬 브류어리)
(인기를 끌고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둘루스에는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든 레스토랑과 안전하고 깨끗한 펍들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