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을 하거나 타주로 옮겨 이사하고 싶을때 어느 지역을 먼저 떠오르시나요?
이미 값이 오를 대로 오른 뉴욕이나 샌프런시스코 또는 LA를 보십니까? 치안이 좋고 살기 편하며 상대적으로 물가는 낮은 애틀랜타, 아직 성장 가능성이 무한히 남아 있는 애틀랜타로 와보세요.
애틀랜타는 지난 30년 동안 급성장한 도시입니다. 많은 빌딩과 집들이 지어졌고, 갑자기 새 샤핑몰과 식당들이 문을 열었고, 학교들도 더 많이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급 조성된 도시에는 아직도 없는 것이 많고 잘만 찾아보신다면 그에 따른 무한한 새 비즈니스의 기회가 있습니다.
(Atlanta Downtown. Photo by Wikimedia)
(Atlanta Park) (Photo by Tubucha)
한인 마켓도 마찬가지입니다. 전문 식당들이 문을 연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설렁탕, 냉면, 바비큐, 솥뚜껑 삼겹살, 만두 전문점등이 문을 열었지만, 아직, 전문 보쌈집이나, 제대로된 김밥집, 저렴한 초밥집이 부족한 곳이 애틀랜타입니다. 숨겨져 있는 품목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경쟁이 그리 치열하지 않고 더 많은 투자의 기회가 남아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떤 비즈니스를 생각하시든지, 경쟁보다는 잠재 고객이 많은 곳이 애틀랜타입니다.
아이들이 좋은 학교에 다니고 안전하다는 믿음을 가질 수 있는 지역입니다. 아직까지 상식적인 가격에 좋은 주택을 구입할 수 있는 현실적이고 매력적인 도시가 애틀랜타입니다.
미국의 다른 도시, 뉴욕, 씨애틀, 휴스턴, LA를 모두 다 자세히 돌아보고 애틀랜타에 와 보시면 이주하고 싶은 도시 첫 번째 순위는 당연히 애틀랜타가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지금까지 친인척이 살지 않으면 이사오기 어려웠던, 정보가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애틀랜타, 애틀랜타에 계신 모든 분들께서 새로 오시는 분들의 친인척이 되어드릴 것입니다. 애틀랜타 부동산 gahomefind.com도 두드려 보세요. 모든 분들이 환영해 맞을 것입니다. 애틀랜타는 다인종이 꺼리낌없이 잘 어울려 살고 있는 곳입니다.
살기 좋은 도시로 오세요. 이주를 생각하신다면, 믿을 만한 도시를 선정하세요. 조용하지만, 저력 있는 도시, 무한한 성장 가능성과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 마켓의 물가가 싸고 깨끗한 곳. 100달러를 들고 나가서 하루 종일 쇼핑하고 놀 수 있는 곳. 리조트 같은 주거 환경을 현실적인 금액으로 살 수 있는 곳, 플로리다로 낚시를 가고 디즈니랜드를 차를타고 놀러갈 수 있는 곳. 그러면서도 세련된 도시 생활도 즐길 수 있는 곳.
애틀랜타를 먼저 생각해보세요.
(View from a Condo in Atlanta Downtown. Photo by Eric Stokley)
(Atlanta Downtown. Photo by David Mark)
(Atlanta의 골프장. Photo by GAHomeFind)